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산 이비인후과의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21:11

    고지혈증은 필요이상으로 많은 지방성분물질이 혈액내에 존재하며 혈관벽에 쌓여 염증을 일으키고 그 결과 심혈관계 질환을 일으키는 것을 내용합니다. 최근 이러한 고지혈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지상에서 고지혈증 예방에 좋은 식품에 대한 흥미도 높아지고 있습니다.고지혈증 예방식품 어떤게 있을까요? 마산비인후과에서 알려드립니다.


    >


    딸기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좋은 콜레스테롤은 당신으로서 유지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딸기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데, 이 성분이 위와 같은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딸기뿐만 아니라 베리류에도 비타민C가 풍부해 신진대사를 증진시켜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여 지방을 희석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


    연구에 따르면 매 한개 양파 절반 이상을 먹는 사람 좋은 콜레스테롤이 30%이상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좋은 콜레스테롤은 고밀도 종이 단백질인데 이는 혈관 내의 지방 침전물을 청소하는 효과가 있어 좋은 콜레스테롤이라고 불립니다. 이와 함께 양파는 혈액순환을 좋게 해 혈압을 낮춰 혈전을 막는 효과도 있습니다.


    >


    푸른 생선은 오메가 3가 풍부하고 있지만 이 영양소는 혈중 중성 지방을 낮추고 혈전 형성을 막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주 1에 2번 이상 생선을 식사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


    호두나 아몬드, 카슈, 지역 대두, 피스타치오 등의 견과류에는 불포화 지방은 풍부하지만 포화 지방은 적게 들어 있습니다. 특히 불포화 지방은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견과류를 섭취하는 것으로도 자신 있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견과류는 지방과 혈당을 감소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


    카레의 주원료인 강환에는 커큐민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이 성분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아침 섭취하여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쌓이는 것을 막아줍니다. 또, 혈소판이 얽히는 것도 막기 쉽고, 지방조직의 확산을 늦추고, 중성지방과 지방산, 혈당을 아침 섭취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