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평생교육사2급자격증, 경단녀 취업 준비 이건 어느가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7:04

    >


    기쁩니다!!​ 당 1은 평생 교육사 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 학점 은행제를 활용하고 필수 과목을 이수하고 학위를 취득하게 되어 이렇게 후기 남겨옷슴니다. ​ 저처럼 평생 교육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 조사하고 진행을 하고 싶지만, 모르는 조사하는 분들을 돌리고 ​ 내가 어떻게 알아보고 어느 플랜으로 진행을 하게 됐는지 후기를 작성해서 여러분들에게 조금이 본 인마 도움이 되도록 노력을 하고 보겟슴니다. ​ 1단 전 친구 쿠란의 진행을 같이 하게 되었는지 전문 학교를 졸업하고 칭국눙 고등 학교 졸업을 핬 슴니다.


    >


    내가 봇랑 이 생애 교육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 함께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 둘 다 기획 이런 1개로 하고 싶었습니다.의미있는 하나를 하려고 파악을 했는데 평생교육기관에서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요구 분석, 기획을 하는 하나가 있었어요.​ 곳에서 아래로 한다면 평생 교육사 2급 자격증이 없으면 안 되거든요.


    >


    알아보니까 1단 학점 은행제가 교육부가 주관하는 행정부 평생 교육 진흥원으로 직장 사람들이 1을 하면서도 어렵지 않도록 ​ 온라인에서 해당 과목을 이수하고 학점을 받고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해당 자격을 응시 자격을 출수 있는 제도 가이드라고요.


    >


    그렇게 우리 둘 다 무엇을 수험 조건을 갖춰야 하그와잉 알아보니 일단 평생 교육사 2급 자격증은 필수 과목 한 0과목에 실습 일 60가끔 이수를 하면 좋아요.​ 그러므로 일단 저는 전문 대학 졸업 학력이 있어서 필수 과목 한 0과목 이수에 실습 일 60가끔 이수만면 좋옷슴니다.또 친구는 고등 학교 졸업이라, 학점 은행제로 전문대 졸업 학위부터 만들어야 합니다.이때friend가내가왜엄마얘기를안들었는지후회하면서대학과에오면자기도더쉽게진행하고끝낼수있는데너무소리지르고오열하고후회했거든요.우리는 이때 알았습니다. 언제나 어머니의 말은 틀리지 않았다.말을 잘 들어야 한다 어머니의 이야기는 진리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그래서 먼저 우리는 좀 복잡하고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계속 알아가는데 정리가 안 돼서 복잡했어요.그래서 저희가 본 블로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띈 후기에 언급되는 뭉소빙 선생님께 연락을 드리고 샌더 썰매를 받게 되었습니다. ​ 다소리울함에서 우선 제가 아까 말대로, 의자를 한 0과목에 일 60대 테러만 이수하면 좋옷슴니다. ​ 실습에 약간 놀랐지만 이 자격증을 취득하는 데 시험은 별도로 없다며 실습 일 60테테로울하고 쿳그와잉눙 것이 더 나쁘지 않아서 만족을 하게 되옷슴니다.여러분들도 진행 중에 왜 특별히 진행하는 게 없어서


    >


    직접 심문 같은 경우는 전문 학사 학위를 만들면서 함께 그 안에 전공 과목은 평생 교육사 2급 자격증에 관한 것 0과목에 해당이 되는 필수 과목을 넣고 이수를 할 수 있고 더 항상 그랬듯이어과이다 그렇지 않옷슴니다.​ 그렇게 전문 학사와 필수 과목을 이수하고 실습 일 60시각을 이수를 하면 된다고 선생님이 이에키울한 ​ 그래서 우리는 선생님이 그뎀 설명을 풀어 주셨고 따위도 sound가 가서 잘 준비한 너의 것 같아서 선생님을 추진함으로써 감정을 먹옷슴니다.더 느껴도 우리는 모르고 빨리 진행하고 취직해야 하므로 빨리 진행을 선책하게 되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저희는 각각에 맞는 플랜을 받았고, 선생님의 수강 안내에 따라서 수강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


    우리는 둘 다 한학기 8과목을 신청하는데 2학기 실습한 인가에 4과목 이수 과목 이수 과목을 신청을 했고 ​ 자신 먼 필수 과목은 신청을 하고 이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과목은 한 과목에 일 5주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어 일주일 된 당 2주 간격으로 과목을 이수할 것으로 ​ 여유 있게 이수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중간에 토론이 본인인데 토론은 주제보고 제 소견을 잘 쓰기만 해서 쉬웠는데 그 이후 과제가 본인인데 과제가 항상 있는 본인의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할지 스스로 고민하고 있는데 문소빈 후에 저희 선생님께 어떻게 하면 좋을지 피드백을 주시면서 도와줬어요. 저희는 뒤에서 선생님 덕분에 좋은 점수를 받으며 이수할 수 있었습니다.그렇게 이수를 하고 저는 중간고사를 보게 되었는데, 중간고사가 선생님이 알려준 노하우대로 공부를 하고 피드백을 보고 시험을 보게 되면,


    >


    생각보다 시험이 어렵지 않고 쉬웠어요.그렇게 우리는 계속 이수를 하고 키스 트리 테스트를 받았지만 총 4개월 정도 걸리거든요 한번 하면 ​ 그리고 2학기를 제대로 신청을 해서 나 friend는 대학 학위에 함께 준비를 있으므로 개강 전까지 성적표를 기다리며 독학사 시험, 자격을 취득을 하고 점수를 확보했습니다. 40단위 ​ 이렇게 나는 2학기는 2과목을 신청할 때 실습을 신청하고 friend는 현재 1학기 이수한 거 24단위에 다 확보하고 온 40단위 중 64단위에서 ​ 온라인 과목 5과목을 신청해서 실습을 함께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이렇게같은방법으로이수를하고실습을저희도최대한찾는데쉽지않았기때문에문소빈선생님이실습처를찾으면서안내를도와주셨습니다.


    >


    원래 제가 찾아야 되는데 귀찮을 텐데 계속 도와줬어요. 그렇게 우리는 2학기도 실습까지 모두 이수하고 나는 자격증을 곧바로 발급을 하게 되옷슴니다. ​ 친구는 64단위로 2학기 이수한 것을 합치고 82학점을 이수하게 되고 학위 신청을 해서 자격증 발행을 신청을 한다 옷슴니다. ​ 저희 둘 다 8개월 과정으로 이수를 해서 나는 자격증을 취득을 하고 친구는 전문 대학 졸업 학력과 한센 교육사 2급 자격증, 이렇게 스스로 오게 되옷슴니다. ​ 그렇게 우리는 같은 곳에 취직을 하게 되자 플래너 전부 sound당자 선생님이 맞는 교육원에 들어 강의에 관한 기획 등 새우는 1을 하게 되옷슴니다.저는취업을할때정스토리다sound당신선생님께감사하다는말을많이전했을것같습니다제 후기를 보고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문소빈 선생님께 문의를 드리고 샌더 sound를 받아서 궁금한 점을 해결해주세요.​ 1단 저는 고등 학교를 졸업하고 부모님이 대학을 가라고 말하고 가라고 그렇게 스토리울했지만 나는 ​ 여러분도 이런 1을 하고 싶어서 뭔가 의미 있는 1을 하고 싶고 알아보았는데 알게 되고 어떻게 진행되고 보려고 하면, 저는 제가 진행한 결과에 따르면


    >


    선생님이썬더sound부터자세히도와주면서어떻게하는지다알려주고안되는부분은원격적으로도와줍니다.또시험,과제물등이런부분에는피드백을하면서학연습을잘해주셔서제가선생님과같은교육원에취업을할수있었습니다.글을 보면 별거 아니지만 학연습리는 쉽게 이수할 수 있어요. 고졸 분들도 제 친구도 하고 학위를 받아서 충분히 쉽게 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고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세요.열심히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