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드라큘라 하나화는 완벽했습니다 그러자신...?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8:55

    기쁩니다 밍크 임)지난주 넷플릭스 드라큘라 상영회에서 한 편을 보고 난 다음 마침내 3화까지 정규 주행했습니다.김 1약속 장소까지 한시간 반가량 떨어진 거리이니 2회를 돌아 오면서 3화를 봤어요!우선 Netflix스페셜 상영회의 후기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십시오.


    >


    드라큘라 셜록 제작진 귀환의 처참한 형태로 신의 보호를 요청한 한 수녀가 그를 찾아와 과거 사정을 캐묻는다.하커는 드라큘라의 성에서 무엇을 했을까.


    내가 정내용의 좋아하는 셜록 제작진이 참석한 드라큘라 ​ 총 3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에피소드 새 감독이 각자의 스타 하나로 연출했다는 점에서 정내용 새로운 느껴졌습니다 하고 이것이 신선하게 느낄 수 있겠느냐고 걱정했다. ​ 에피소드 하나의 조니 캠벨 에피소드 2데이먼 토머스 에피소드 3의 폴 맥기건(모두)


    >


    2화로 3회를 보기 전 많은 후기를 본 뒤 걸릴 달음엘수록 실망했다는 얘기가 많앗슴니다.결론부터 말하자면 일화는 고전적이지만 매혹적인 드라큘라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이 이야기와 연출이 인상 깊었습니다.그러나 2화로 3화 점차 달음에로 갈수록, 응? 창피해서 아... 왜, 모두가 저렇게 이야기했는가? 이해할 수 있다는 생각이...​ 정확하게 에피소드가 강렬하며, 그 후화가 기대됐지만 2화가 마지막으로 자기 갈 때 드는 생각이 아니라 도대체 이를 어떻게 해결하니? 싶었고 3편에서는 이를 이렇게 푸는 거야? 이런 기분이 들었습니다(웃음)


    >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1화의 매력이 돋보였기 때문에 권하고 싶습니다.각 에피소드의 상영 때 때 로이 첫 때에 30분 정도라서 그 다소리에 점점 냄새가 없지만 그래도 보게 될 매력은 있습니다.유감이지만, 조금 색다른 해석이라고 생각합니다.어쩌면 3부작으로 끝내기로 어려워서 이랬나 하는 생각도 하고.많은 의문과 아쉬움을 남기는 드라마입니다.후후후.


    >


    더 이상 자세한 이에키웅스 1러시아가 될 가능성도 있는 홍어까지 적겟움니다.아래 영상에서 넷플릭스 드라큘라 예고편을 확인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