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7 찾아가는 문화마실 <도마, 허클베리핀>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2:00

    20일 7 찾는 문 화재에 무<도마, 허클베리 핀>


    >


    20최초 7 찾아가는 문화 공연<언플러그드>의 상반기 마지막 공연인 도마와 허클베리 핀이 무대가 우림 라이온스 밸리에서 열렸습니다.


    >


    점심시간에 진행된 <언플러그드>는 우림라이온즈밸리 직장인들과 방문객들에게 무더운 여름 힐링타이를 제공하기도 했다.


    >


    첫번째 가수인 도마는 20하나 5년에 EP앨범(미니 앨범)발표 후 최근 정규 하나의 이유 없이 나쁘지 않아는 섬에 갈께]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인디 포크 싱어송 라이터입니다.이유 없이 나쁘지 않아는 섬에 갈께]은 네이버 music으로 20하나 7년 6월 2주'이주의 발견-국내'앨범에 선정되었습니다. <언플러그드>에서는, 하나집에 수록된 여러가지 곡을 라이브로 들려주었습니다.


    >


    도마라는 이름은 주방에 있는 도마를 나쁘지 않아서 쓰게 되었다는 홍대 무대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는데, 같은 이름의 식당이 생겨서 김도마로 이름을 바꾸고 활동하고 있다고 해요.


    >


    도마 첫 번째 음악은 친국과 싸운 후에 만들게 됐다는 "사실은 아무 견해도 없었다"를 들려줬어요. 친국과 싸웠지만 별다른 견해가 없었다고 담담하게 표현한 곡입니다. 나중에 싸운 친국에 음악을 들려줬더니 절교선언을 했다는 슬픈 일화가 있는 곡이에요.  자리가 없네요 김도마


    1집에 수록된 '소녀와 화분'과 '초록 바다'라는 곡과 함께 정규 앨범에 수록되지 않은 곡'자리가 나쁘지 않아 아네" 나타났다"을 들려주었습니다. 직접 작사 작곡해서 만든 노래도 많지만, 이 곡도 그 같은 곡 중 1곡이라는.


    >


    우림라이온즈밸리에서 열리는 무대는 야외무대라 다소 어수선한 분위기였지만 눈을 감고 노래하다 깨어나면 관객들이 바뀌거나 나쁘지 않게 인원이 바뀌는 경우가 있다며 즐거워한다. 다양한 무대에서 인디 활동을 펼치는 뮤지션의 여유가 아닐까. 좋아하는 상상을 가사로 만든 '황제 펭귄이 겨울을 나쁘지 않아는 법'과 첫번째 앨범'이유 없이 나쁘지 않아는 섬에 가자'중 마지막을 듣고 보세요. 이유도 없이 괜찮은 섬에 가다 김도마


     


    >


    두번째 무대는 대한민국의 대중 sound 나쁜 일 00대 명반<올렝피오의 별>,<한 91의 수요 1>라는 디스코그래피를 가진 인디 밴드 허클베리 핀입니다.


    >


    하나 998년 한집[하나 8개의 수요 한]로 데뷔한 허클베리 핀은 2008년 제5회 한국 대중 초 뮤직상 최우수 모던 록 소음 반상을 받기도 했다 국내 대표적인 록 밴드이다.  연 - 허클베리핀


    5명 밴드에서 활동했으나 현재는인 이소연(보컬), 이키(기타, 보컬), 송 쟈은규(기타)의 3명의 록 밴드로 활동하고 있는 허클베리 핀의<언플러그드>무대는 그들의 많은 노래 중'TIME','숨에 나쁘지 않아서 가',' 연 ','사자의 밤'을 잇달아 들려주옷슴니다.


    >


    보컬 이소연의 허스키 보이스와 이기영의 코러스는 어쿠스틱 기타 반주와 함께 멋진 조화를 이루며 마무리와 앙코르 곡으로 환상 소멸, Em을 들려주었습니다. 허클베리 핀은 7월에 다시 하프니달은의 인디 록 밴드 3호선 버터플라이와 콜라의 공연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3호선 버터플라이는 허클베리 핀의 중장기 보컬 남상아이 속한 팀에서 99년에 판정된 밴드니까 허클베리 핀과의 코라보 스테이지도 의지하고 있습니다.  Em - 허클베리핀


    20하나 7 찾는 문 화재에 무<언플러그드>은 이번 6번째 공연을 마치고 잠시 다시 정비 기간을 가진 뒤 하반기에는 보다 다양한 곳에서 또 다른 아티스트들과 함께 무대를 설치하기로 하는 것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