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용호동 수영 개인강습 - (광주에서 부산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0:03

    밤에 레슨생에게서 연락이 왔습니다.(수면을 취한다고...)입영 10분 찍었다고 자랑 카톡.시험이 5분인데 10분 찍은 것 같네요.독독 녀석..광주에서 부산으로 레슨함에 왔을 때부터 소환 조사하고 있었다.)월요일 하루의 레슨 시간에 바로 시험했습니다.좀 자세의 불안정성은 있지만 무난히 5분 찍었습니다. 얕은 물에서 입영이라 더 어렵다는 것을 감안할 때 깊은 물로는 문재 없이 입영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 udt 입대 전에 라이프가드까지 잡아갈 것을 권유했고 신청했기에 레슨은 라이프가드 관련해서 영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레슨 마치고, 기특한 마소움에게 식사 사줄게요.광주에서 새벽에 부산에 오면 배가 고파로 레슨도 2시간 가까이 했다.저기서 찜만두까지 더해서 배부르게 먹였어요.


    >


    하나만 바라보고 덤벼드는 집념을 배웁니다.제가 가르치는 역할이지만 그 순간 저도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를 하는 멀티플레이어도 좋지만 한 가지만 파고드는 전문 정신도 필요한 것 같습니다.넓고,깊게.최신의 앞쪽 가슴속에 간직하고 있는 말입니다.넓게는 잘하지만 깊게 할 점이 부족한 저를 채찍질해서 이걸로 글을 끝냅니다. 끝. ​, 조 코치 수영 강습-현 부산 수영 코치와 호주 국제 수영 지도자 Competive stroke(선수 코치 과정 수료)-대한 적십자사의 수상 인명 구조 요원-평생 후와루웅동 지도자 2급(수영)-생존 수영 지도자 2급'수영 배워야 하지만 배워야 하는데... 미루지 말고 시간을 내서라도 꼭 확실히 배우길 바래요.'카카오 톡 ID:cory5254휴대 전화:0하나 0-9696-5254장소:부산 용호동 용호 레포츠 대상:각종 자격 및 시험, 왕초보(무루 포장), 수영 자세 교정 등 수영을 배우기를 희망하는 열정적인 사람 대 환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