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PT]파워포인트 20첫0에서 도형병합 하는 법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4:52

    파워 포인트로 도형 병합 기능은 상당히 유용한 것으로 잘 이용되지만 그대로 2013버전부터 사용이 가능하다고 알고 있는데 2010버전에서도 에 통쵸은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좋을지는 파워 포인트 2010에서 도형 병합하는 방법에 대해서 조사 겟슴니다.


    >


    20하나 3버전과 같은 경우에는 저 빨간 사각이 위치한 곳에 도형 병합 기능이 있습니다.그러나 20하나 0버전에서는 찾을 수가 없는데요 20하나 0버전에서 병합을 사용하려면 따로 설정을 하고 해야 한다.


    >


    먼저, 퀵실행 툴 모스ound 사용자 지정을 클릭합니다.나는 리본 메뉴를 내려놓았다만, 초기 설정은 왼쪽 상단의 '파 1'위에 있는 슴니다.먼저 '기타 명령'에 들어갑니다.


    >


    "기타 명령어"로 들어가면 명령어를 선택한 후 "리본 메뉴에 없는 명령어"를 클릭합니다.역시모든명령을클릭하셔도됩니다.


    >


    굉장히자신있는기능이있는데요,중간정도에가면'쉐이프결합'이라는기능이있습니다.옆에 화살표가 붙어 있는 것을 클릭한 후 우측에 있는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그러면 리본 메뉴에 쉐이프 결합 기능이 추가되어 병합, 결합, 교차, 제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2013버전과 차로 2010에는 '조각'기능이 없슴니다.'조각'기능은 2013버전부터 사용 가능한 것 알아 두세요 역시한 그림과 도형을 병합하는 기능도 2013버전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