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 지민, ‘활력 뿜뿜! 다같이 있으면 힘이되는 비타민 같은 ★ 1위 등극...‘지민 is 뭔들’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1:48

    누리꾼들이 '힘이 되고 비타 500 같은 스타'에 방탄 소년단(BTS)지민(팍・지밍)을 택했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D.C.인사이드와 개인 개인취향검색의 작은 기업 MYCLUBES가 운영하는 익사이팅 D.C가 활력 가득! 다 같이 있으면 힘이 되고 비타 500 같은 스타?"랭킹에 투표를 실시한 결과 방탄 소년단 지민이 하나 정도에 올랐다.



    이 투표는 8월 261에서 9월 하나 1까지 열맀 슴니다.




    >


    지민 / 방탄소년단 트위터




    52.3Percent의 지지로 1위에 오른 방탄 소년단 지민.



    2위에는 토우와이스다효은이 선정되었습니다.



    3위에는 홍)진영이 꼽혔다.



    이 밖에 마마무 소라, 서은광, 레드벨벳 조이 등이 뒤를 이었다.



    한편 방탄 소년단(RM, 설탕, 진, 지에이호프, 지민, 뷔 정국)의 'FAKE LOVE'음악 비디오가 조회수 3억뷰를 돌파했습니다.



    이 5월 유출된 LOVE YOURSELF전'Tear'의 타이틀 곡'FAKE LOVE'음악 비디오는 하루 오후 6시 7분 즈음 유튜브 조회수 3억건을 넘어섰다.



    이것으로 방탄 소년단은 4억 뷰를 넘어선 'DNA'와 ' 타오르다.'를 포함하고' 빠져서','피 한루','MIC Drop'리믹스에 이어'FAKE LOVE'까지 총 6개의 3억뷰 노래의 비디오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대한민국의 가수 최다 기록입니다.



    관련 기사:


    [향후 날씨]더위가 물러가고 남부 지방은 비보...'최고 기온, 서울 29번+남부 지방 4개 비 소식''그것이 알고 싶다'결방 일일이 35회'은혜로 교회 싱 옥 주례 목사 타작 마당'방식을 다시 보기 방탄 소년단(BTS)·뷰, 정국의 발생, 축하...'FAKE LOVE'의 3억뷰 돌파에 겹경사의 옥상 달빛-카드 가든-정 승후와은-아도이 출연 플레이 그린 페스티벌, 29하나 개최'티켓 구입의 비결은?''함께 삽니다'금권, 어둠 속에도 빛나는 외모'결방 볼 수 없는 최문식'나눔 로또 한 제822차례 당첨 번호 조회, 아시안 게임에서 추첨 방송 시간 연기...지난주의 당첨금은?'방탄 소년단(BTS)'FAKE LOVE'음악 비디오의 조회수 3억 뷰 돌파'함께 삽니다'한지혜방영중단과 달래는 하나산 사진촬영에 필라테스까지 팀シェ 전주곳 셰프들 피순대 콩나물국 식사 비빔밥과 육전삼퉁이 치즈구이 방송과 감탄사를 연발. 구석구석 코리아 파주 보리밥 식사, 돼지고기 잎두부 된장국, 나물 조화에 아버지 케야채와 먹방 자연의 맛 살아있어 감동 구석구석 코리아 파주 여행, 황포돛배 타고 임진강 탐험, 똑똑히 보이는 남방한계선의 노희지민아비지민아비지민아레나들레크, 꿀빵 등 다양한 먹거리, 꿀빵을 맛으로 만든다. 김·산쥰 결번 아쉬움을 달래는 꽃미남 졸업 사진...좀 억울한 듯한 표정?"란 선 라이프"벤츠 소가족, 위대한 외식...돌 갈비, 육회·냉면"깜짝 후피 빵""란 선 라이프"스페셜 MCApink윤·보미,"벤츠 후피 빵을 보고밤 에티타ー의 꿈을 꾸었다""향후도 화창합니다"진주형, 애견과 함께 한 하나 등이 유출...'결방 치유 비주얼''프로듀스 48'문자 투표'#00하나'비결은?그룹 이름'에키쥬우오은'확정'300'로코, 회색-슬리피-한 희준과 함께 촬영장 비하인드 컷 유출…"300하나 방송#네키 하나 74"[원본 기사 표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