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VDT증후군 눈 충혈, 어깨와 목에 통증이 있어요.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0:16

    VDT 증후군의 눈 충혈, 어깨와 목의 통증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가까운 지인을 대하듯 항상 정성을 다하는 부천 지인의원입니다.거의 하루를 잘 보내고 계세요?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현대인에게 발병하는 VDT 증후군에 대해 소개합니다.용어는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증상을 확인해 보면 익숙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VDT 증후군은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모니터와 같은 영상 기기를 오래 사용해 생기는 눈의 피로, 어깨와 목의 통증 등 증상을 통칭하는 용어입니다.


    >


    안구 건조증, 카메목 증후군, 견경증 등은 전체 VDT 증후군의 증상에 포함됩니다.컴퓨터 사용과 관련된 건강상의 문재를 총칭하여 컴퓨터 관련 질환 또는 VDT 증후군이라고 부릅니다.VDT란 visual Display Terminals의 약자로 영상표시 단말기도 하지만 그 대표적인 것이 컴퓨터이고 VDT 작업이라고 하면 모니터 앞에서 키보드, 마우스, 프린터 등을 이용하여 업무를 처리하는 모든 직업을 내용으로 합니다.VDT 증후군 증상을 자세히 확인해 보도록 할까요.1)근골격계의 이상으로, 뽀동그 소리와 스토리하는 근육이 뭉치는 느낌과, 근육의 통증이 있는 근막통증 증후군이 요통이 됩니다.


    >


    손목 신경이 눌려 손가락이 저리는 수근관 증후군도 병발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근육이 자기 스토리 초신경의 이상으로, 목, 어깨, 팔꿈치, 손목이나 손가락 등에 통증이 생기고 저림이 일으킵니다.​ 2)눈의 이물감, 충혈, 눈 부심 등 안구 건조증 이자 싱궁시 또는 굴절 이상의 안과 질환이 있습니다.​ 3)인터넷 중독증, 게이다 중독증, 우울증, 수면 장어, 두통 등 정신적 이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4)편두통과 불규칙한 식사 풍속, 패스트 푸드에 위장 장어 린이 등이 발발한다.​ 5)아직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전자파 노출에 의한 건강 장어 린이, 피부 질환, 기형아 출산, 유산 등의 실현성도 타일러 볼 수 있습니다.


    >


    VDT증후군은 증상과 마찬가지로 원인도 정이 말해!잘못된 사무 공간 디자인, 건조한 환기 시설, 품질의 오전은 컴퓨터, 컴퓨터 사용자의 잘못된 시력 교정, 사용자의 나쁜 자세, 반복적인 키보드 압력 작업과 고정된 자세에서 계속한 동작(정적 자세)무리한 작업(휴식 부족)사용자에게 맞추고 있지 않는 작업 공간 등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VDT증후군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용 시간을 줄이는 것이지만 불가피하게 오랜 시각에서 해야 한다면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노력해야 하며 50분 작업 후, 하나 0분 정도는 먼 곳을 보면서 쉬어 주는 것이 눈의 피로를 완화하기에 좋은 슴니다. 1)허리는 의자의 등받이에 지지받도록 곧게 편다.2)모니터는 화면 위의 눈 높이에 한가지 치수하도록 맞춘다.3)키보드의 높이는 팔꿈치의 높이로 조절한다.4)키보드, 마우스는 손목이 부러지지 않는, 곧은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위치시킨다.원인도 증상도 다양한 VDT 증후군! 부천 지인원에서 어떻게 치료할까요?


    >


    부천 지인 한의원에 방문하면 원장과 1:1진맥 상후(뒤)각종 여론과 검사를 통해서 환자의 체질, VDT증후군 증상, 원인, 생애 후와루스프그와은, 생애 후와루후와은교은, 스트레스 지수, 건강 상태 등을 반영하고 체계적인 치료 예정이 건설됩니다.​ 누가 내 같이 선 1화인 치료가 아닌 개인의 체질과 증상에 따른 개별화된 맞춤, 한방 치료를 합니다!VDT증후군 치료를 위한 부천 지인 한의원 한방 치료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각각의 치료가 가지고 있는 장점과 효과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환자에 맞는 치료 방법을 선택 및 병행하여 치료합니다.침, 약침, 봉침, 뜸, 부종, 추과인 치료, 물리치료, 체질에 맞는 한약을 처방하여 개인에게 과도하게 나타나는 불편한 증상을 완화시키고 신체 전반에 걸쳐 건강을 되찾는 치료를 시행합니다.


    >


    >


    >


    침 치료를 통해 기혈순환과 소통, 근육경직 해소를 돕는 치료가 이루어집니다.약침은 염증의 제거와 면역기능 향상에 효과적이며 손상된 근육과 인대, 관절의 염증을 치료합니다.바느질은 환부에 직접 적용하여 아픈 증상을 감소시키는데 효과적이며 활력을 되찾는데 도움을 줍니다.추본인 요법을 통해 긴장된 목과 어깨, 전반적인 척추 근육을 풀어주고 목의 정상적인 만곡을 형성하여 아픈 증상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줍니다.역시 근육의 약화와 긴장을 조절하고 근력, 지구력, 체육의 조절능력, 체육의 범위를 향상시켜 통증의 증상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침치료, 추가본인치료와 같이 한약을 복용하면 치료효과가 높아지고 어혈을 제거하여 염증과 붓기를 완화하고 만성통증을 완화합니다.근육과 인대를 강화하여 재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VDT 증후군에 의한 통증, 잘못된 자세 교정! 토미카와 지인의원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부천 지인 한의원, 진료 시간>낮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평일 night진료 토요일에는 점심 시간 없이 낮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모든 시간에 진료가 가능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