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이크업 자격증 실기시험 준비! 「통과보장 미용사 메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5:42

    >


    메이크업자격증 준비 해드릴까요? 아무리 소질이 있으신 분이라도~ 시험 특성상 그 기준이 따로 있어요! 출제기준을 알고 맞게 준비하면 훨씬 쉽게 허락할 수 있겠죠~성안당에서 국가자격시험에 최적화된 메이크업 전문집필진의 허가방법을 대방출! 수험서가 출판되었습니다^'허가보장 미용사 메이크업 실기' 도서는 공신력 있는 <(사)한국메이크업사회> 교수 자문위원 집필진이 국가자격시험의 미용사(메이크업) 하나 시행 출제기준을 가장 완벽하게 반영하여 만든 수험서입니다! 뿐만 아니라 차질 없이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핵심리론, 허가를 결정할 수 있는 허가포인트, 세부 과정컷과 정확한 설명 등 허가를 위한 모든 요소를 두껍게 해드렸습니다! 국가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응시자들도 직무능력(CS)을 제공합니다.


    >



    >


    ◆ 출제 기준을 가장 완벽하게 반영한 메이크업 분야의 그럭저럭 도서 국가 기술 자격 시험의 미용사(일반)에 속했던 '화장'분야가 2016년 7월부터는 국가 기술 자격 시험의 미용사(메이크업)으로 홀로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메이크업의 분야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회사)korea메이크업 미용사회 』 교수의 자문 위원, 집필진이 1시행 출제 기준을 완벽하게 반영하여 만들었습니다.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지름길을 제시하는 응시자 맞춤 도서 메이크업 분야가 국가기술자격시험 하자 자신으로 지정되면서 업계에서는 보다 전문적이고 폭넓은 소양을 갖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부응하여 전문적인 스토리를 이해하기 쉽도록 상세하고 친절하게 구성하여 예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꿈을 응원한다!◆ 메이크업 실기를 위한 핵심리론, 통과 포인트, 세부적인 프로세스 컷과 상세하고 정확한 설명, 집필진의 노하우까지 한 권 남은 책은 알찬 도서


    >


    >


    >


    >


    정부자격시험에 NCS기반과정형 평가사항을 반영한 앞선 도서 NCS기반과정형 평가사항을 반영하여 NCS기반과정형 평가에 대비할 뿐만 아니라 이에 따른 자세한 설명으로 정부기술자격시험을 치르는 응시자의 이해를 돕습니다.


    >




    도서내용확인&구매방법상세클릭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