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채캘리그라피 단독서도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3:53


    >


    요즘은 취미생과 접하기가 쉽지 않아요.제가 주부라서 집에서 아이들을 키우다가 우울증에 걸린 걸 알고 취업하면 경력 단절로...취직도 어렵고, 실감도 났어요.어떻게 하면 우울증도 이기고 취직도 할 수 있을까요?그런 시기에 캘리그라피를 해보라고 친국가에 권했어요.그 친국의 수채 캘리그라피를 하고 있는데, 이미 수채 칼리로 수입도 벌고 있었습니다.과목 자체가 트렌드가 많은 편이라 수입이 많이 나오는 편이고, 꽤 좋아.그래서 친국에 조언을 구해서 어디였는지 물어보고 저도 도전해봤어요.​


    수채 캘리그라피는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다고 했습니다.그 스토리에 끌렸고~글자만의 캘리그라피보다 수채화의 생생하게 표현되는 그림이 본인의 다양한 일러스트를 그릴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sound에 쏙 들어가 수채 캘리그라피로 결정!


    >


    솔직히 별거 아니지만, 이것도 단독하기에는 난이도가 좀 있으니까 강의를 듣는게 좋을 것 같았어요.하지만 저는 아이들도 케어해야 하기 때문에 학원을 다니지 못했습니다.그래서 알아보고 찾아왔던 게 온라인 강의였는데 정말 초보부터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한 수채 캘리그라피였는데 온라인 강의부터 시작해서 기초부터 저는 수채화 캘리그라피까지 다 배워서 자격증까지 땄어요!


    >


    온라인 강의의 장점이 시간과 장소, 언제라도 본인이 가능하다는 것이 너무 좋았지만, 그러니까 저의 경우 아이들이 학교에 간 시간을 이용하여 집 중 하나를 해놓고 오후 시간에 아이들이 오기 전에 하나~2시간씩 공부를 매 하나 했습니다. 주님의 이야기는 남편이 돌봐 주셨기 때문에 무리없이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그렇게 1,2개월 정도 공부하고 있었는데 실력이 점점 그랬다. 노력을 하면 성공은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것 같아요.정말 그럴 수 없는 부분을 계속 습관을 들였더니 잘 되는 걸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었으니까요.캘리그라피의강의는다양한곳에서진행되는데제가선택한아카데미는수채화캘리그라피의이야기를따로커리큘럼으로선택하는데굉장히어려웠습니다.​​


    >


    역시, 수채 캘리그라피는, 다른 곳에서 배우려면 단지 몇 개 밖에 그릴 수 없습니다만, 여기에서는 기초부터 전문가 과정까지 전부 배울 수 있습니다.아내 sound 강의를 수강 신청하면 수채 캘리그라피와 캘리그라피에 필요한 부품을 무료로 보내 주세요! 게다가 재료가 떨어지거나 다시 사야 할 경우 수강생들을 위한 쇼핑몰이 따로 있는데 싸게 구입할 수 있게 해 주셔서 너무 기쁘네요.​​


    >


    캘리그라피와 수채화 캘리그라피의 수업 모드를 신청하면서, 하나 반 캘리그라피로부터 수강하고, 하나하나 기초를 정돈하면서 실시했습니다.​ ​ 쵸소리붓펭에서 배우는 것 좀 어색했지만 온라인이지만 1:1강의처럼 진행되고 영상도 가까이를 쥐어 주며 바로 옆에서 볼 수 있도록 상세하고 흉내내기도 쉬웠다 필요하면 할수록 붓을 잡는 게 익숙해졌습니다 역시 초급, 중급, 고급도 나누어 배우는데 반드시 붓 펜이 아니라 붓이나 다른 재료를 이용하고 다양한 서체를 포현하는 비결도 가르치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본격적으로 수채 캘리그라피를 같이 진행했는데, 하나 반 캘리그라피의 기초를 다지고 나니 확실히 수채 캘리그라피를 배울 때 더 쉽게 배웠네요.​​


    >


    수채 캘리그라피는, 캘리그라피 커리큘럼과 같이 기본기부터 단련해 갑니다만, 밑그림 그리는 것, 짧은 구절 쓰기, 긴 구절 쓰기등으로 행해지는 강의였습니다.수채 캘리그라피로 응용하기 쉬운 해너스트도 많이 가르쳐 주셨습니다.강사님의 작품 시작부터 완성까지 중간에 편집 없이 모든 과정을 보여주셨기 때문에 중간에 혼자 헤매는 일 없이 천천히 충분히 배울 수 있었어요.어려운부분은무한반복해서보고,또습관붙여보고,이렇게배우기도쉽지않잖아요.​​


    >


    강사가 펜을 잡는 노하우와 방향조절 등 계속 영상을 보다보니 저의 문제점도 알 수 있었고~ 혼자 하는 것보다 이렇게 온라인으로 배우면서 연습하다 보니 저의 문제점도 발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수채 캘리그라피와 일반 캘리그라피를 함께 배우면 시댁 효과도 더 있었고 재미있네요.제 강의는 아카데미에서는 재생 횟수가 없어요. 무제한! 그래서 언제든 들을 수 있는 게 좋았어요.^^​


    >


    수업을완강하면캘리그래피고급과정에서자격증을취득할수있습니다.욜도욱한 두 시각씩 투자하고 공부했지만 꾸준히 매 1장 1 1에서 자격증도 한번에 성공한 것처럼!!너무 좋은 느낌이 있죠?소가족도 응원하고 줘서 괜찮감도 있으니까!부업부터 시작해서 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마침 기관에서 취업이나 부업에도 지원을 해주셔서 상후에서 받아보았는데


    >


    담당 선생님이 경험이 중요하다고 조언해 주셔서 우선 주위 사람들에게 선물도 주고 친국에 홍보도 부탁했어요. 요즘 sns에 제 작품을 올리는데 문의가 자꾸 들어옵니다.~ 어떻게 배웠는지 판매는 하고 있는지 등, 주문 제작이 들어 1,2개 만들어 보면 과실감이 붙어 본격적으로 시작하다고 생각합니다.판매에 대한 세금 문제과의 행정 처리 부분도 기관에서 전부 도와주다니, 저는 작품을 더 만들어서 판매만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


    아내 소음에는 실제로 무서웠지만 요즘은 하길 잘했다는 마음이 더 많아요.그리고 주위에는 저처럼 수채 캘리그라피에 관심 있는 친구들에게도 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흥미가 있다면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아내의 소음은 자기 자신에게 힘쓸 수 없다고 생각해요.꾸준한 노력으로 도전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겁니다.그냥 무료상 받으세요.아래 버튼을 계속 누르면 돼요!


    >


    저는 원고를 작성했고 아카데미에서 추가 과목 할인권을 받았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