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으뜸50안경 원주시외버스터미널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21:39

    >


    당신에게 잘 보이고 갑자기 눈이 침침해졌다든가, 빛이 번졌다든가, 이물감이 있다든가 하는 증상으로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가 많습니다만.저런 경우 한쪽 눈이 흐릿하거나, 혹시 거울에서 봤을 때 눈동자가 탁해지기도 하는데요.저런 증상은 백내장인데요. 실명 원인 중 하나로 꼽히는 백내장의 경우 초기 증상을 통해 자가 진단이 가능합니다.녹내장과 황반변성, 백내장은 각각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녹내장은 각막과 수정체 사이의 수분막이 하나의 압력을 유지하고 있는데, 이 안압이 올라가서 눈의 구조가 방해되는 것을 예기하고 있습니다.망막 시신경의 손상이 발생하고, 그 때문에 녹내장의 증상이 나타납니다.녹내장으로 신경이 손상되면 질병의 진행을 막는 방법이 가장 좋지만, 녹내장 수술을 통해 관리할 수 있으며, 초기 증상이라면 금연과 금주하면서 눈에 좋은 소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나쁘지 않습니다.


    >


    조기 발견을 위해서는 두통이 있거나 안압이 올랐을 때 시력 검사, 안 검진을 받고 조기에 치료하는 것이 좋아요.녹내장의 경우 자기 증상이 거의 없기 때문에 정기적인 검진을 조기 발견할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백내장은 눈의 수정체가 투명성을 잃어 혼탁해 버리는 것을 말해 주고 있습니다.보기에도 눈동자가 하얗게 보이기 시작하지만, 원인으로는 노화가 주된 원인으로 알려져 있어요.이외에도 스테로이드제의 사용, 눈의 수술이나 외상, 선천적 요인 등에 의해 발병할 수도 있어요.​ 이외에도 나트륨이 많은 소 맛잇는 음식과 짜게 먹는 관행과 지하철과 엘리베이터와 함께 요동이 심한 곳에서 ​, 모바일에서 글을 읽는 관행도 안구의 열감을 유발하고 안구 건조증 이외에 눈 주변 근육을 경직시키고 노화를 촉진하고 ​ 20대 30대 조기 백내장을 유발하기도 합니다.백내장의 가장 흔한 증상으로는 빛의 번짐과 눈의 염료입니다.이러한 백내장의 경우는 자가진단에서 이상을 확인하면 안과에서 검진을 받고 수술과 같은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황반 변성은 물체가 일그러져 보이거나 일그러져 보이는 증상을 동반하는 것입니다만.눈을 구성하는 황반이 변성되어 시상이 왜곡됩니다.


    >


    이처럼 눈은 한번 손상되면 회복이 어려운 만큼 자기결손모터 예방관리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눈 건강에 좋은 생활연습과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소리음식 식사로 예방 및 관리를 해볼 수 있습니다.백내장에 좋은 음식으로 비타민 A와 비타민 C, 칼슘, 무기질이 풍부한 봄철 음식인 냉이가 있습니다. 냉이 외에도 녹황색 채소로 분류되는 시금치, 토마토 같은 음식이 백내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헴프시ー도의 경우 슈퍼종 푸드로 오메가 3,6,9가 푸른 생선의 5배에 이르는 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이밖에도 백내장에 좋은 음식으로는 블루베리와 같은 항산화물질이 많은 과일과 고구마, 미역, 다시마, 호두, 잣, 양배추와 같은 음식이 있으며, 피해야 할 음식으로는 튀김음식, 고지방, 고탄수화물, 술, 인스턴트식품, 자극적인 음식 등이 있습니다.옛날 스토리에 입이 즐거우면 몸에 해롭고 입이 즐겁지 않으면 몸에 좋은 음식이라는 스토리가 있습니다.좀 더 건강식으로 식단관리를 하면서 눈 건강도 챙겨야 할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