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블미드 추천] 마블미드 / 액션미드 / 판타지 미드 /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6:39

    안녕하세요!!~ 망구다...나는 첫날은 힘이 없네요...우리 소울메이트인 서울대개 서울이 많이 아파서...출근할 때 잠깐 보다가 토하더라고요.일찍 돌아온 동상이 오후에도 많이 토했어요.길고 억울해서 일찍 집에 갔지만, 잘 놀고 있습니다.


    이 술취는 뭐지?또 놀아도 이상하게 힘이 없는 듯...바로 병원 데리고 가고 싶었지만 동물 병원에서 1 하는 친구들이 먼저 이름 1까지 지켜보도록 하고 울음 하루 차분히 지켜보기로 결정했어요. 분해서 하루 쉴까 생각했는데 그래도 없다고 생각하고 제가 괜찮은 마블 미드를 몇가지 추천하다고 생각 하니다.그래서 수도승 성주가 추천하는 마블 미드/판타지 미드/쥬이에키에 보기 쉬운 미드 가족, 미드/액션, 미드/추천 미드/미드 추천 마블 미드 5개나 유튜브에 오른 티저 동영상 링크 걸어 둘께!


    마블에는 당당하게 지구를 지키는 영웅들이 있습니다.스크린에서 만자신보는 그들 당일 추천하는 미드에 주인공들은 숨어 뒷골목을 지키는 마블의 영웅들!


    걸크러쉬 씨, 힘이 너무 세요! 아내의 소음에 이 언니의 능력을 보고 저게 도움이 될까? 의견 했지만 아침에는 코를 다친 몽크 성주:(사립 탐정으로 활동하면서 이 언니는 슈퍼 히어로의 짧은 생애를 마치고 자신의 1평생 숙적 킬그레이브과 맛소 싸우게 될 예정의 미드요!


    어떤 내용인지 알고 싶으시면 클릭!


    티저 영상도 준비했어요. ;)


    루크 케이지는 감옥에서 잘못된 의료 검사로 인해 강한 힘과 강철 피부를 가지게 됩니다. (아무리 본인강력한지 총알을 맞아도 사는 능력. 무서운 이 오빠의 스토리) 제시카 존스에도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망구즈는 이 형 뭐지 이랬는데... 음... 아... 스포일러할 것 같아 입이 근질근질하다.


    루크케이지가 궁금하다면 클릭!


    루크 케이지의 티저 영상입니다! 한국어로 되어 있으므로 간단하게 볼 수 있습니다.


    데어데블은 이전에 소개했습니까? 낮에는 맹인 변호사의 밤은 뒷골목을 수호하는 데어데블 리얼리티 있는 이야기 속에 한번씩 소름끼치는 원스


    추천합니다!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클릭


    요전에는 한 편이에요.면 이번에는 시즌 2티저 영상입니다 :)


    아내의 소리에 아이 앰피스트를 접했을 때 오오!! 히어로 드라마 나쁘진 않아. 설레임 기대!!


    아직 Manguz도 티저만 보는 이미드!! 강아지들도 같이 볼겸 연구를 하였습니다.대니랜드는 마침내 부모님을 잃고 겨우 구출할 수 있었습니다! 전설의 도시崑崙에서의 연습을 통해서 서초인접인 능력을 가지게 됩니다.:)인 5년이 지나고 뉴욕으로 돌아간 대니!그러나 부모의 대나무 소리에 대한 부패한 속내를 알고 이를 정의의 주먹을 날리기입니다. 그래서 당신 안의 주먹 같네요


    예기하고 싶으신 분은 클릭!


    티저는 한국어로 되어있습니다.


    뒷골목을 지키는 수호자가 하나가 되었다! 디펜더스는 최근 나쁘지 않은 미드로 8부작입니다! 망구즈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휴가의 어디에? 요즘이니까~:(미드에게 관심을 주지 않았군요! 이 미드는 주의 이야기로 보려고 찾아보고 나서 알았습니다! 내용은 데어데블, 제시카 존스, 루크 케이지, 아이언 피스트가 한자리에 모여 역대 최강의 적으로부터 뉴욕을 지키는 이야기!


    디펜더스 내용이 궁금하시면 클릭!


    티저는 한국어로 되어있습니다.


    버전 하나 더 있네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참고하시어 마음에 드는 마블미드를 찾아주세요! 아버지, 안녕히 주무세요! 미드 추천 미드/디펜더스/마블미드/제시카 존스/루크 케이지/애기안피스트/재미있는 미드 추천/액션미드/판타지 미드/


    >



    댓글

Designed by Tistory.